자주묻는 질문

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안내드립니다.

A

A.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시(계좌이체)에만 일주일 내로 신청이 가능합니다!      

마이페이지 또는 주문내역조회 → 해당 주문번호 → 결제정보 하단에 있는 현금 영수증 버튼 → 필요사항 기재

A

A. 세금계산서는 현금으로 결제한 경우(무통장입금, 가상계좌, 실시간계좌이체)에만 가능합니다.

신용카드 결제의 전표는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사용되므로 별도 신청 없이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신용카드 사용내역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
*무통장입금, 가상계좌, 실시간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문한 고객님의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방법*

사업자등록증과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FAX:02-557-7418번으로 보내주신 후 

고객콜센터 1544-4988이나 마이페이지 1:1문의에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하게 발급해 드립니다. 

단,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신 주문건과는 중복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 


닫기